
코로나로 인해 스키시즌이 들쑥날쑥 했던 2020~2021시즌이 끝이 났습니다.
스키환자급의 저에게도 매 년 스키장이 폐장하면 유독 스키시즌이 짧게 느껴지고 허탈합니다.
특히나 열심히 탈 걸 하는 후회감에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위해 새로운 다짐을 합니다(스키어의 3대 거짓말 중 1위이죠?? ㅋㅋㅋ).
스키어들의 비시즌 운동은 기본적인 웨이트트레이닝 외 개인의 취향에 의해 나뉜다고 생각한다.
인라인을 타는 스키어, 자전거를 타는 스키어,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스키어등등 각자의 방식으로 스키시즌을 준비한다.
그렇지만 지난 해부터 새롭게 등장한 스키어들의 희소식으로 올해도 어김없이 피스랩 슬로프 개장소식이 들려온다.
경기도 포천의 베어스타운 내 위치한 비시즌 스키슬로프인 피스랩슬로프의 첫 개장은 2019년 7월이지만 2020년에 핫 한 장소로 많이 알려졌습니다.
2020년 시즌은 05월 23일 시작하여 11월 01일까지 시즌일정을 공지했었으나 올 해는 아직 날짜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가지로 불편한 일이 많이 생긴다고 보면 되겠지요?? ㅠㅠ
비시즌에 피스랩 전용시즌권이나 리프트권을 구매하여 이용 할 수 있고, 전용 피스랩장비를 렌탈하거나 구매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해당 베어스타운으로 방문 후 리프트권과 렌탈을 동시에 이용하시면 되는데, 베어스타운 홈페이지에서 피스랩관련 이벤트나 프로모션등을 하니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진상 슬로프의 형태는 하얗지만 눈이 내려 쌓인 사면이 아닌 물이 뿌려진 미끄러운 슬로프와 같은 느낌으로 보시면 된다.
일반 스키로 타도 되냐는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지인분중에 몸소 실천하신 분이 계셨습니다.
16/17시즌 피셔월드컵스키로 피스랩전용슬로프를 6회 정도 타셨는데 스키베이스와 엣지가 분리되는 일이 벌어졌기에 아무래도 피스랩전용스키를 렌탈하거나 구매해서 타시는게 좋습니다.
피스랩전용 스키는 눈이 덮힌 슬로프와 비슷한 사용자환경을 구현해 줍니다.
카빙시 엣지세팅을 하고 카빙턴을 하게 되면 매우 유사한 느낌이 듭니다.
스키의 기본적인 동작들을 집중적으로 연습 할 수 있기에 비시즌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피스랩슬로프가 위치한 베어스타운에는 국내 인터스키의 강자들인 데몬스트레이터 들이 많이 상주하여 양 질의 강습을 진행하고 있으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데몬스트레이터들에게 강습도 꼭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각 베이스로 하는 스키장은 다르지만 피스랩 슬로프에서 각자의 회원들에게 비시즌 강습을 진행하기에 피스랩슬로프를 이용하신다면 좀 더 가까이에서 데몬스트레이터들의 스킹 모습도 보실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시간과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비시즌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피스랩에 도전해보시고 즐거운 시즌운동하자구요~~~
다치지마시고 안전운동!!! 하세요~~
댓글